6단계 프로그램
  • 임신기 프로그램
  • 출산후 프로그램
와코루
리맘마

태아와 엄마의 건강을 위한 마더피아 프로그램

임신기 프로그램

임신을 축하합니다. 새 생명이 발아한 지 수개월. 새 생명을 잉태한 시점부터 여성의 몸은 ’어머니의 몸'으로 변하기 시작합니다. 바스트나 복부에 변화가 느껴집니다. 당기기도 하고 임신 전과는 다른 불편함이 느껴집니다.
최초로 큰 변화가 나타나는 곳은 바스트. 이미 유방은 아기가 태어나면 곧바로 수유를 할 수 있도록 모유를 만들 준비를 시작합니다.

Lesson 3 임신후기

많지도 적지도 않는 10kg 전후의 체중 증가가 Best!

출산 전의 체중은 태아를 비롯하여 태반, 양수 등의 무게가 5kg정도, 거기에 출산이나 산후의 수유 등에 필요한 에너지로 사용되는 지방을 더해서 10kg전후의 증가가 이상적입니다. 지나치게 야윈 것은 물론이고, 지나친 비만도 난산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배의 무게로 인해 허리 부위에 부담이 가해진다든지 몸이 무거워서 움직이고 싶지 않은 시기입니다만, 가벼운 운동이나 영양 밸런스가 좋은 식사로 체중 조절을 해주세요.
과체중은 산후에 원래의 체중이나 바디라인으로 원상회복이 어렵게 될 수 있으므로 규칙적으로 체중을 체크하여야 합니다. 한편 출산은 아주 힘든 일이기 때문에 출산에 대비해서 충분한 체력 만들기에 힘쓰세요. 그리고, 임신중이지만 산후에 필요한 속옷이나 옷은 미리 준비 해두는 것도 잊지 마세요.

브래지어 - RBR 6082

임신후기,유선이 성장하면서 2컵이상 볼륨이 커진 상태이므로 겨드랑이 쪽까지 잘 감싸주고 받쳐주는 기능성이 우수한 산전·산후 겸용 브래지어

마미 서포트 - RGR 7000

돌출되듯이 나온 복부의 하중을 앞 패널이 안정적으로 받쳐주어 뒤쪽 지지대가 허리를 편안하게 받쳐줘 요통을 예방시켜주며 자세를 바로 잡아주는 마미써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