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단계 프로그램
  • 임신기 프로그램
  • 출산후 프로그램
와코루
리맘마

태아와 엄마의 건강을 위한 마더피아 프로그램

임신기 프로그램

임신을 축하합니다. 새 생명이 발아한 지 수개월. 새 생명을 잉태한 시점부터 여성의 몸은 ’어머니의 몸'으로 변하기 시작합니다. 바스트나 복부에 변화가 느껴집니다. 당기기도 하고 임신 전과는 다른 불편함이 느껴집니다.
최초로 큰 변화가 나타나는 곳은 바스트. 이미 유방은 아기가 태어나면 곧바로 수유를 할 수 있도록 모유를 만들 준비를 시작합니다.

Lesson 2 임신중기

복부는 아기의 좋은 집이어야 합니다

임신에 의한 복부 사이즈의 변화는 아주 독특합니다.
단순히 살찌는 것과는 전혀 다릅니다. 변화가 거의 없는 등 부위나 옆구리에 비해 배는 앞으로 쑥 내밀어지듯이 커져 갑니다. 임신 5개월 경에는 유방의 볼륨이 약 1-CUP 이상, 그리고 출산 전까지 약 2-CUP 이상까지도 볼륨이 증량됩니다. 임신에 의한 유방 사이즈 변화는 일반적인 M이나 L, A컵이나 B컵이라는 개념과는 다른 ‘임산부 특유의 사이즈’로 변화되기 때문에, 부드럽게 피트&서포트 하기 위해서는 임산부용 이너웨어가 필요합니다. 거의 변화가 없는 등 부위나 옆구리에 비해서 복부는 내밀듯이 커져서, 출산 직전에는 배 둘레가 약 20cm, 허리둘레는 25cm까지도 변화합니다.
이 시기에 가장 중요한 화운데이션의 역할은 배를 조이지 않게 피트 해서 무게를 밑에서 받쳐 올려주고, 부드럽고 따뜻하게 감싸서 보호해 주는 것입니다.
마미 서포트는 엄마와 태아의 응원단과 같은 것입니다.

브래지어 - RBR 7940

임신 중기, 유선의 성장이 시작되는 시기로 압박은 금물.
부드럽게 감싸주고 받쳐주는 기능성이 우수한 산전용 브래지어.

마미 서포트 - RGR 6063T

점점 불러오는 복부의 돌출과 함께 임신부 특유의 증세가 나타나기 시작하는 임신 중기부터 복부 전체를 부드럽게 덮어주고 하복부를 받쳐주어 편안하고 안정감을 주는 마미 서포트. 임신 중기용 팬티와 함께 착용